◉ 부산 남구 대천초등학교(교장 강향림)는 2025년 12월 24일(수)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제1회 대천꿈마루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실시하였다.
◉ 이번 연주회는 대천꿈마루합창단이 창단되어 첫 번째로 실시하는 정기연주회로 3~6학년 학생으로 구성된 대천꿈마루합창단(지도교사 안지영, 지휘자 김지숙)과 3~5학년으로 구성된 특별공연 댄스팀도 함께 참여하였다.
◉ 오프닝곡으로 이 계절에 딱 맞는 [크리스마스 메들리]로 시작하여, [‘학교꽃이 피었습니다, 행복의 마법교실, 별들도 꽃처럼’]의 Part1과 [‘꿈을 찾아 떠나는 시간여행, 다 잘될꺼야, 초록숲의 초대, 나는 반딧불’] Part2까지 아름다운 노랫말과 선율을 담은 창작동요 곡들로 채워졌다. 또한, 노랫말에 어울리는 영상과 LED캔들 및 핑거라이트 등의 소품 활용과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무대의상 등으로 더욱 풍성하고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 추운 날씨의 크리스마스 이브였지만, 아름다운 선율로 하모니를 선보이는 합창 단원들의 고운 목소리, 이와 함께 호흡하는 대천초 전교 학생들, 선생님, 학부모님들까지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기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콘서트였다. 지난 4월 창단일로부터, 2회의 등굣길 음악회와 동아리활동으로 꾸준하게 실력을 닦아 자라난 대천꿈마루합창단의 하모니가 인상적이었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모습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