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참여마당 > 설문조사
글자크기

참여마당

설문조사

  • 프린트
  • facebook
  • twitter
  • kakao
  • blog
  • band
설문조사를 등록 : 설문조사를 등록하는 페이지입니다. 설명,기간,종료일을 등록합니다.
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
설문 설명

2017년도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부산광역시교육청 민원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한 것으로 답변내용은 교육청 민원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되오니 바쁘시더라도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설문 기간 2017-03-02 ~ 2017-11-30

설문조사
설문 문항
문항1 : 귀하의 성별은?
문항2 : 귀하의 연령은?
20대 이하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문항3 : 귀하께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민원을 신청하셨습니까?
방문
우편
전화
인터넷
기타
문항4 : 귀하께서는 어떠한 좋류의 민원을 신청하셨습니까?
각종 제증명 발급
고충민원
학생 전,입학
기타
문항5 : 민원담당공무원이 친절하게 응대 및 안내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현 그렇지 않다
문항6 : 민원사무가 신속하게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펀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7 : 담당공무원과의 면담, 통화 등이 편안하고 쉽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8 :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부당하게 접수를 거부하거나 반려 받은 사실이 있습니까?
있다(횟수:1회)
있다(횟수:2회)
있다(횟수:3회)
있다(횟수:4회 이상)
없다
문항9 : 민원사항과 관련한 업무처리는 공정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0 : 담당 공무원은 귀하께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 주었습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1 :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신청 관련 사이트를 찾기까지의 접근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2 : 홈페이지「전자민원창구」에 탑재된 안내사항이나 자료들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3 : 우리교육청 고객지원실이나 각 부서의 고객편의시설 등 환경은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4 : 우리교육청을 방문하였을 때 창구안내, 업무배치도, 직원배치도 등을 통해 담당자를 찾는데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문항15 : 민원업무와 관련한 서비스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편리성
공정성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청렴성
문항16 : 우리교육청의 민원사무처리에 있어서 가장 개선이 되어야 할 분야가 있다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담당공무원의 친절한 태도 및 봉사정신
담당공무원의 전문성 및 정확성
민원처리의 신속성 및 공정성
업무 접수처리 절차의 간편성(구비서류, 접수양식 등)
편리한 환경시설(주차,편의, 홈페이지 운영 등)
기타
문항17 : 기타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다른 행정기관에서 경험하신 좋은 민원제도가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